| 진명 | 네즈미코조 지로키치 | 클래스 | ★★ 어새신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키/체중 | 출전 | 지역 | 속성 | 좋아하는 것 | 싫어하는 것 |
| 165cm | 역사 | 일본 | 人・중립 악 | 도박, 여자 | 잔소리, 제약 |
| 패러미터 | |||||
| 근력 | 내구 | 민첩 | 마력 | 행운 | 보구 |
| D | E | A | E | A | B+ |
| 스킬 | 황금률(흉) A | 자신에게 매턴 NP 획득 상태를 부여 [Lv. n] (3턴) & 피격 시 NP 획득량 상승[Lv. n] (3턴) |
|---|---|---|
| 부패청산 D | 대상 에너미의 크리티컬 확률 DOWN [Lv. n] (3턴) | |
| 변화 E | 자신의 방어력 UP [Lv. n] (1턴) |
| 소환 | ||
|---|---|---|
| 에도를 달리는 쥐, 의적 네즈미코조 지로키치, 여기 납셨으니 환영잔치를…응? 뭐야, 그 눈빛. 미심쩍다는 얼굴이네...하아, 뭐 못 미더운 것도 이해는 가지만, 이 몸께선 다방면으로 출중하신 에도의 대도둑…응? 응? 저기, 제대로 들어주라구?! 아무튼 뻔할 뻔자로 어새신이니 말이야, 해, 잘부탁! | ||
| 마이룸 | ||
| 기본 | 마스터 짱~아, 아, 뭐어 그렇게 흰눈뜰 것까진 없지않나!? 보자마자 손부터 벌리진 않는다고, 아무리 나라도 말이야…뭐, 벌리려고 한 거 아니냐고 하면…할 말은 없게 되는구만. | |
| 좋아하는 것 말이지~역시 도박, 내기, 술, 여자…응? 뭔가 좀 건전한 건 없냐고? 글쎄다아, 여기와선 게임같은 것도 가끔 즐기고는 있는데. 뭐야, 그 눈! 딱히 에로게임만 한 게 아니라굽쇼~ | ||
| 소원이라. …글쎄, 우주에라도 닿아보면 좀 나은 기분일까? …대단하게 바라는 건 아냐. 난 돈 쓰고 머릿속을 질척질척 녹일 수만 있다면 만족하니까. 그냥, 가까이에서 보는 별은 어떤 기분일까…같은 바보같은 생각을 해봤어. …그러면 아버지도 나를 다시 보겠지. | ||
| 인연레벨 전용 | 1 | 그야 돈만 제대로 주면 난 뭐든 하지. 뭐든이라고 해도, 못하는 건 못하는거지만 말야…기대하지마쇼~ |
| 2 | 응? 아아, 절연장 이야기인가. 뭐 내가 생각해도 꽤 쳤다고는 생각하지만, 뭐라고 할까…귀찮잖아. 죽어서도 책임져야한다고 생각하면 성가시다고. | |
| 3 | 어릴 땐 목수 일 같은 걸 배웠는데, 그게 뭐라고 해야하나…잘 안됐어. …아니, 적성에 안 맞았던걸지도 모르겠네~집에 돌아간 후에도 천덕꾸러기였지. | |
| 4 | 으음, 뭐 내가 좋은 가장이었냐고하면 완전 아웃이지. 알잖아, 쓰레기라고. 인간 쓰레기...하지만 뭐, 사다지로 씨는 좋은 가장이었는데. 나는 왜 이렇게 커버린걸까~도박이나 하는 놈을 집에 두고싶진 않았겠지. 알아, 안다고. | |
| 5 | 마스터 짱은 취향이 이상하구나~아니, 들어봐. 이런 녀석이랑 뭐하러 이렇게 다녀주냔 말이야. 성가시고 폐급이잖아. 징징거리기나 하고... 응? 자각하고 있었냐고? 물론이지, 난 내 주제를 잘 안다고. | |
| 상호작용 대사 | 야마다 아사에몬(7대) | 아니 뭐, 어쨌 건 간에 그 쪽 탓에 목이 날아갔잖냐. 응? 자업자득이라고. 으하핫! 애초에 이런 좀도둑을 거물로 키운 건 그 쪽 탓이지. 소문이 어떻게 돌았든 난 모르는 일이야. 그렇게 돈이 썩어나는 다이묘 나으리들께서, 덮질 못한 게 문제잖아? 바보라니까. 아, 아사에몬 짱이 바보라는 건 아냐~칼 넣어둬! |
|---|
| 기간 한정 | 마스터 생일 | 해피 버스데이, 마스터 짱~와하하, 뭐 1년에 한 번정도 돌아오는 날이니까 양껏 즐겨두라고. 이왕이니 같이 한 잔 하러갈까? 쏘는 거냐고? ...무슨 소리야? 생일파티는 생일인 사람이 준비하는 거잖아? |
|---|---|---|
| 이벤트 기간 | 또 시끌벅적한 때가 왔구만~그래, 그래. 나는 이런 데에선 안 빠지거든. 당연히 같이 가줄거지? 두고가면 울어버린다? |
| 강화 | ||
|---|---|---|
| 레벨 업 | 네즈미코조님의 성장을 지켜봐 줘! …그래, 그래. 마인드는 성장하지 않아. | |
| 와하하, 이렇게 챙겨줘도 뺀질댈거거든? | ||
| 영기재림 | 1차 | 그야 도둑이니 말이야. 보통은 이런 패션이 맞다고. 에도시대에 뭐가 있었을거라고 생각한거야? 그래도 나름대로 귀여운 구석이 있지? ...아니라고? |
| 2차 | 아아~새 옷은 없는거구만. 뭐어 그런 대파격 서비스가 매번 이어진다고 하면 그건 그것대로 거짓말일 것 같은 것도 사실이지만. 다음도 잘 부탁할게? | |
| 3차 | …그래애~막부의 어르신들이 영 악취미를…아니, 구경거리가 영 되질 않았으니 어쩔 수 없었다고는 생각하는데. ...그 대도둑이 그야말로 비에 젖은 쥐 같은 꼴일 거라고 생각한 놈은 어르신들부터 동네 애들까지 전혀 없었을테니까. 하지만 이 때 죽어서, 의적이라는 되도않는 말을 들은 것도 사실이겠지…흥, 악취미인 건 인리측인가~ | |
| 4차 | 어때, 눈을 비비고 봐도 대단하지? 나는 대도거든. 그야말로 대도라고. …의적이라는 이름 같은 걸 받을 놈은 아니지만, 상관없어. 아무튼 다들 그런 걸 믿을 정도로 갈급했던 거잖아? 그런 때를 만든 다이묘 나으리들께서 한 방 먹었다면 됐어. …와하하! 지금은 지금을 즐기자고, 마스터! | |
| 전투 | ||
|---|---|---|
| 전투 개시 | 전 우주가 이 몸을 돕는다 이 말씀이야! | |
| 어이어이...질 것 같지가 않다고...크하핫! | ||
| 요령 부리는 정도면 충분하지? | ||
| 카드 선택 | 꽤 머리가 돌아가네? | |
| 그야 눈감고도 하지. | ||
| 접수했습죠~! | ||
| 공격 | 통상 공격 | 먹어라! |
| 사실 격투는 취미가 아닌데... | ||
| 어떠냐, 아프지~? | ||
| EXTRA 어택 | 그대로 항복해도 받아줄게? | |
| 엎드려서 빌라고! | ||
| 이게 대도둑, 네즈미코조 지로키치님이다! | ||
| 피격 | 끼야악! | |
| 아, 아프다니까아~! 말이 안 통하네~!! | ||
| 으윽, 우, 울어버린다?! | ||
| 스킬 사용 | 통상 모션 | 재미있다면 룰같은 건 없어도 되거든! |
| 괜찮아, 괜찮아. 이 정도만 해둬도 되니까. | ||
| 뭐어, 잘 모르겠지만 말야... | ||
| 특수 모션 | 받아놓고 입 싹 닫을 건 아니지? 감사는 말 이외의 것으로만 받겠어. | |
| 보구 | 보구 선택 | 두 눈 똑똑히 뜨고 봐둬라, 이제 시작이라고! |
| 자자, 개봉박두다! | ||
| 어때, 어때? 벌써 기대되는 거 아냐? | ||
| 보구 발동 | 여기저기서 쥐새끼니 의적이니 입방아를 찧어댔지만 말이야…감사하게도 의적으로 쳐준모양이다! 그것이 이, 네즈미코조 님의 아이덴티티거든! 뺏어주마, 이 몸의 의적전설로! | |
| 이봐, 이봐아. 그런 미심쩍다는 눈 할거야? 그야 나눠주는 것보다는 내가 쓰는 걸 좋아하지만…그래, 의적인지 아닌지, 내기할래? 나는 될 놈이거든. | ||
| 독 안에 든 쥐로 만들어주마! 응? 그거 내가 써도 되는 말이냐고? 그야…에잇, 쓸데 없는 말 하지마!! 쥐는 에도의 밤을 달린다, 의적전설! | ||
| 사망 | 아아~역시 무리였사와요~ | |
| 으흑, 패배가 아니라 작전상 퇴거라고… | ||
| 죽기 전에, 마지막으로 먹고싶은 게…에, 그냥 가라고? | ||
| 전투 종료 | 다들 봤냐! 이 몸이 바로, 그 에도의 네즈미코조 지로키치! 운이 아니라, 실력이야, 실력. | |
| 이겼으니까 술이라든가, 뭐라든가 좀 사 줘. 응? 그야 이거 추가근무 개념이잖아? …아니라고? | ||
| 기왕인데 오늘은 기념주라도 한 잔 할까. 그 후엔 가서 파칭코를…그만두라고? | ||